수원시 버스 와이파이 연결 안돼요 ㅠㅠ
3일전만 해도 엄청 잘 됐는데 갑자기 안돼요 ㅠㅠ 급해서 뜨기도 전에 연타를 한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 안돼요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이폰 네트워크 재설정도 했는데 안돼요 ㅠㅠ그리고 원래 사진처럼 와이파이 모양만 띨롱 있는게 아니고 수원시 관련한 많은 행사?들이 있었어요 ㅠ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3일전만 해도 엄청 잘 됐는데 갑자기 안돼요 ㅠㅠ 급해서 뜨기도 전에 연타를 한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 안돼요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이폰 네트워크 재설정도 했는데 안돼요 ㅠㅠ그리고 원래 사진처럼 와이파이 모양만 띨롱 있는게 아니고 수원시 관련한 많은 행사?들이 있었어요 ㅠㅠ
버스와이파이 일시 오류일수있어요ㅠㅠ
급하게 연타하면 차단되기도 했어요
시간좀 두고 다시 연결해보세용ㅎㅎ
안되면 다른버스에서 해보는게 나아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